Co-op 슈퍼마켓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자체 브랜드 요구르트의 유통 기한을 없애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패킷과 용기의 라벨을 지침으로 유통기한으로 대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600만 명이 매일 요구르트를 먹고 있다고 슈퍼마켓은 전했다. 그러나 재활용 자선단체의 연구에 따르면 요구르트의 절반이 개봉되지 않은 채로 통에 담겨 있는데, 그 이유는 주로 권장 날짜 이전에 먹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자선단체의 연구에 따르면 음식물 쓰레기의 70%가 가정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유통기한 라벨은 부패하기 쉬운 식품이 안전하게 조리되고 소비될 수 있는 날짜입니다. 한편, 베스트-비포(Best-before) 지침은 최상의 품질, 맛 및 질감을 얻기 위해 제품을 언제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FDA 는 제품에 유통 기한을 적용할지 유통기한을 적용 할지 결정하는 것은 제조사의 몫이라고 밝혔습니다 . 그것은 음식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얼마나 위험한지와 같은 요인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지난 1월 슈퍼마켓인 Morrisons는 수백만 파인트가 싱크대에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자체 브랜드 우유의 날짜 사용을 없앴습니다. '탄소배출 줄이기' Co-op의 식품 기술 책임자는 유제품의 산도가 변질에 대한 자연적인 방어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날짜 표시가 된 후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냉장고에 보관하면 요구르트가 안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슈퍼마켓이 요구르트가 유통기한이 지난 경우 구매자에게 "판단을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치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통기한이 가장 긴 식품의 경우 FSA는 감각을 사용하여 섭취하기에 적절한지 확인할 것을 촉구합니다. 유제품이 상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통기한이 가장 좋은 일부 유제품의 냄새를 맡을 것을 제안합니다. 이번 조치가 고객들이 "집단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고 불필요한 음식물 쓰레기를 퇴치할 수 있는" 사소한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음식물 쓰레기를 통제하는 것은 가계 예산 관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궁극적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다른 소매업체와 식품 브랜드에 자체 포장 지침 관행을 검토하고 요구르트 라벨 표시를 전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음식의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하는 5가지 요령 요구르트 패킷에 기재된 날짜가 "집에서 낭비되는 근본적인 이유"이기 때문에 자선 단체가 변경 사항에 "기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음식을 낭비하는 것은 기후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돈이 든다"고 말했다. "최상의 날짜를 적용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판단에 따라 유통 기한 이후에 먹고 구매한 요구르트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어 지구와 주머니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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